만성피로/잦은감기/통증/피부/항노화/면역/암

면역력 향상과 일상의 활력을 되찾고자 영양주사를 맞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영양주사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영양주사의 종류와 성분, 효과를 알고 맞아야하며
전문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하신 후에 시술받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광양자 : 포톤테라피

노폐물이 함유되어 있는 '나쁜 피'를 깨끗하게 정화해서 다시 넣어주는 '포톤테라피(Photon Thrapy· 광 해독치료)'는

동맥경화, 당뇨합병증, 뇌졸중, 치매, 골 관절염, 말초혈관질환, 면역질환 등 거의 모든 병을 예방하고 치료할 수 있는데 1940년대 독일에서 시작된 이 요법은 육류 위주 식단으로
고지혈증 환자가 많은 미국이나 유럽에서 이미 수 십 년 전부터 해독요법으로 사용해왔고, 2006년쯤 국내에 도입되었습니다.

1주에 1~2회(40만~100만원)씩 20~40회 병원을 방문해서 30분 정도 피를 교환해주면 됩니다.
50~100㏄정도의 피를 정맥에서 빼내서 특정한 파장에서 나오는 빛 입자인 '광양자(자외선 C)'로 살균하고,
산소를 넣어 다시 정맥으로 넣어주는 방식입니다.

광양자 에너지가 혈액 내 적혈구와 백혈구의 표면에 있던 노폐물을 제거해서 피를 깨끗하고 맑게 해 주며 이것때문에 뇌졸중이나 심장병 같은 순환기 질환과 각종 성인병이 예방되는
것은 물론이고 각종 감염질환, 면역질환, 알레르기질환, 황반변성, 간염까지 예방하고 치료한다는 연구결과들이 많습니다.

미국 옴니 메디컬 센터 로버트 제이 로웬 박사가 1996년 발표한 논문에 따르면 이 테라피는 초기나 중기 면역질환자에게는 98~100%, 말기 환자에게는 50%의 치료 효과가
있습니다. 한 재벌가 회장이 독일에서 이 치료를 받은 이후 안티에이징 효과가 있다고 알려지기도 했지만 몇 차례 시술로 동안 효과를 볼 수는 없으며 이 치료를 마치 모든 질병을
극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만병통치의 개념으로 보기는 어렵습니다.
혈액질환이 있거나 광 알레르기, 급성심근경색,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들은 이 치료를 받는 것이 위험하고, 몸 상태가 안 좋거나 술을 자주 마신 사람은 치료 중에 통증과 피로감,
어지러움을 느낄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합니다.

태반주사

청와대가 대량으로 구입한 태반ㆍ감초ㆍ백옥(마늘)주사 중, 박 대통령에게만 처방된 ‘태반주사’의 효능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도 커지고 있습니다.

태반주사’라고 불리는 주사의 본래 이름은 ‘라이넥주’인데, 태아에게 영양을 공급하는 태반에서 혈액과 호르몬을 제거해
피하 지방층에 투여하는 일종의 영양주사로

갱년기 우울장애 치료ㆍ퇴행성 관절염 치료ㆍ빠른 피로 회복 등 많은 건강 개선 효과, 항노화ㆍ피부 미백ㆍ보습ㆍ잔주름 개선 등 미용적인 효능과 최근에는 정력 강화제로 소문이
나기도 했습니다.

가격은 주사 한 대 당 3~15만 원 정도입니다. 주 2~3회씩 4주 이상 지속적으로 투여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주장에 따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
일부 의료인들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대통령 주사’에 대한 관심은 사그라지지 않고 있고, 서울의 한 성형클리닉에서는 박 대통령이 맞은 태반주사 등 3종을 묶어 ‘길라임 주사 세트’를
만들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태반주사 중 멜스몬은 갱년기 장애에 인정을 받고, 라에넥은 간질환에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성장호르몬 주사

미국 내에서만 2만5000~3만 명이 노화방지 목적으로 성장호르몬 주사를 맞고 있다는데
성장호르몬 주사는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성장호르몬 분비는 사춘기에 정점을 이루며, 20대부터 감소하기 시작해 10년에 약 14%씩 감소하고 50세 이상인 사람의 25%에서 24시간 성장호르몬 분비가 검출되지 않을 정도로
미미합니다. 키를 자라게 하는 성장호르몬은 성장이 끝난 후에도 끊임없이 분비되어서 근육, 골밀도 등 우리 몸의 대사과정에 깊숙이 관여하는데 성장호르몬의 감소는 노화와 매우
밀접해서 피부노화, 갱년기, 근육감소, 복부비만 등의 원인이 되고, 사지 근육이 마르며, 모발이 빠지고, 뼈 밀도가 감소해 골다공증이 생길 수 있으며 쉽게 피로하며 우울증, 불면증,
성기능 감소 등이 동반됩니다.

현재까지 가장 주목받고 있는 성장호르몬의 효과는 근육양을 증가시키고 지방 양을 감소시키는 것과 일부 연구에서 주관적 삶의 질 향상, 인지기능 향상을 보인 것으로 나왔습니다.
성장호르몬을 사용하면 심장과 혈관에 유익하게 작용해서 지방이 3kg 정도 줄고, 근육이 늘며, 동맥경화증의 주원인인 총콜레스테롤과 LDL 콜레스테롤이 감소하며 혈압도
떨어집니다. 성장호르몬이 부족한 사람은 정상인에 비해 심혈관계 사망률이 2배 이상 높지만, 성장호르몬을 보충하면 심혈관계 사망률이 정상인과 같은 수준으로 감소하고 갱년기
증상인 불면증과 우울증이 개선되는 것으로 보고되어 있습니다.
최근 연구에서는 건강한 노인에게 성장호르몬을 투여한 결과 운동능력이 좋아졌으며, 삶의 질평가 점수가 높아졌고 성장호르몬 유발 호르몬을 6개월간 사용한 노인들이 인지기능
평가점수가 상승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현재 성장호르몬 보충요법은 주사밖에 없는데 투여 용량은 가장 적은 용량으로 치료하는 것이 원칙이고 나이, 체중, 투여효과 등을 고려해서 양을 조절합니다.
대체로 6개월 후에 주관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으므로 효과판정 및 지속여부는 6개월 후에 합니다.

혈관영양주사 - 비타민 주사

- 근육통, 신경통

- 간, 만성피로
비타민 B1, B2, B5, B6, B12, 비타민 C, 마그네슘, 칼킬레이트, 태반주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