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해성산부인과는 ‘홍익인간의 이념(널리 인간을 이롭게 한다)’으로
성심성의껏, 가족을 대하는 마음으로 진료를 하겠습니다.
또한 여러분과 함께 계속 발전하는 해성산부인과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성산부인과는 1996년 4월에 개원하여 현재 의사 5명, 직원 40여명 정도의 산부인과로써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해성산부인과/건강검진/내과/피부/비만/통증클리닉에 하루에 150-300명의 고객이 매일 찾아주고 계십니다.
그 동안 큰 사고 없이 운영되고 있는 것에 해성 의료진과 직원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너무 과장해서 환자를 보거나, 환자의 질환을 놓치는 일 없이, 사고가 나지 않게, 암을 놓치지 않게, 환자의 생명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하는 진료를 하도록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널리 인간을 위하는 홍익인간의 이념으로, 직원과 고객을 가족처럼 생각하고 성심성의껏 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빨리 변하는 의료 환경에 발맞추어 Early adaptor로서 시대에 발맞춘 의료기기를 빨리 구입하고, 항상 최선을 다하는 진료를 하도록 투자하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비록 경기도에 개업해 있지만, 미국 뉴욕에 내 놓아도 손색이 없는 실력을 가지려는 프로의식을 가지고 최선을 다해서 환자를 진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성산부인과에 오시는 고객 한분 한분의 건강을 내 가족의 건강과 같이 여기며 치료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를 믿고 여러분의 몸을 맡겨도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해성산부인과/건강검진/내과/피부/비만/통증클리닉을 찾아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